상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선플달기 운동본부 게시판에 선플다는 방법 안내>

 1. 학급 및 학교홈페이지 선플마당,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기사나 블로그의 글을 읽고

  자신의 의견을 정성을 담아서 선플을 답니다.

 (봉사확인서를 받기 위해서는 초등학생 40자 이상, 편지글(URL 없는 경우) 100자 이상)

 2. 선플 운동본부 (www.sunfull.or.kr)에 로그인

 -학부모님은 선플운동본부에 상안초등학교 '학부모님'으로 등록

 3. [선플달기] 게시판에서 [글쓰기] 버튼 클릭

 4. [제목]은 해당기사의 제목 또는 해당 글의 제목을 복사해 넣습니다.

 5. [내용]1번에서 쓴 '선플'을 복사해 넣습니다.

 6. 복사해 넣은 선플 아래에 포털사이트나 학교홈페이지 URL-주소를 복사해 붙여넣습니다.

 URL-주소는 주소창에 있는 것을 복사합니다.

 

 

<봉사활동 신청절차>

 선플을 20개 달 경우 1시간 봉사확인서 신청가능

 [My page]-[봉사확인증 발급신청] 메뉴에서 신청

 [My page]-[봉사확인증 발급내역] 메뉴에서 선플봉사 확인서 출력

신재원 현대차 부사장 "도심항공모빌리티, 교통 혼잡으로부터 인류 해방시킬 것"
작성자 햄토리 등록일 20.12.08 조회수 84

4- 온라인 컨퍼런스 '2020 오픈 R&D 데이' UAM 시장, 2040년 1조 5천억 달러 규모의 성장 기술, 정책, 보험비교항공 관리 시스템, 인프라, 현대자동차의 미래에 대한 현재모빌리티 이미지와 동시에 구축되어야 합니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교통 혼잡에서 해방, 비행의 대중화, 그리고 우리가 이동하는 방식의 혁신." 운전자보험추천신재원 현대자동차 UAM 사업부 부사장은 4일 현대자동차그룹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열린 2020 오픈 R&D 데이에서 현대자동차그룹의 UAM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UAM은 수직착륙 및 착륙할 수 있는 개인 용 항공 차량 개발(VTOL) 개발로 제조, 판매, 인프라 암보험비교건설, 서비스, 유지 보수 등 도시 항공 운송과 관련된 기업을 포괄하는 개념입니다. 그는 "UAM 시장이 확장됨에 따라 대중에게 새로운 교통수단을 제공하고 있다"며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즐기고 싶은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됐다"며 암보험비교"지하 교통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도로와 주차 시설이 많을 가능성이 있다"며 "주차용 시설의 20%를 공연으로 전환할 수 있다면 박물관 등은 인간 중심이 될 것입니다." 업계는 UAM 시장이 2040년까지 1조 5천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신에 따르면, 포장 컨셉 개발은 전 세계적으로 200대 이상이다. 양산시스템 입냄새강점 현대차장은 UAM이 제대로 정착하기 위해서는 4가지 과제를 달성해야 한다고 비발디파크 스키강습보았다. 인증 방법, 새로운 항공 쏘팔메토교통 관리 시스템 구축, 부천공장△스카이포트, 충전소 등 새로운 정책 및 규정 수립 친환경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신 교수는 "기존 비행기는 내연 엔진 엔진이기 때문에 소음이 시끄럽다"며 "이는 배터리 전기화로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항공기의 무게가 중요하기 때문에 배터리의 고출력과 경량화는 어려운 과제"라며 "장기적으로수소 연료 전지 기술을 도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UAM 시장이 자체적으로 개방되면 1~2대가 아닌 수백 대의 차량이 도심 상공에서 비행할 수 있다"며 "현재 4개의 서울 게이트에 헬리콥터나 다른 비행이 없다"며 "이러한 규제를 무조건 적으로 갱신형암보험완화하기보다는 새로운 규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신 씨는 "일반 택시보다 비싸지만 사람들이 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023-2026년에는 몇몇 회사가 시범 운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자동차 산업에 수소연료 기술과 양산시스템을 보유한 현대자동차그룹도 포장개발의 강점을 강조했다. 그는 "스타트업은 양산에 한계가 있다"며 "자동차 기업들은 양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를 위해 적합하다"며 "현대자동차는 이미 수소 연료전지 기술을 성공적으로 상용화했다. 가스 OEM이 되면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처럼 다른 회사에 PAV를 판매할 것입니다."

이전글 전세대책 '총대' 멨던 변창흠, '최장수' 김현미 자리로
다음글 다이어트할 때 '짠음식' 피하라는데…소금 팍팍 김치는 왜 도움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