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안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학교 자료실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 상안방과후학교 4분기 수강신청 안내장
작성자 안미진 등록일 19.11.15 조회수 334
첨부파일

2019학년도 상안 방과후학교 4분기 운영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프로그램 시간표를 참고하시어 희망하시는 부서를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과 수강료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합니다.

겨울방학 기간에는 오전으로 시간이 조정되어 운영됩니다.

- 컴퓨터 수업은 민참 계약으로 인해 방과후와 별도 운영됩니다.(첨부확인)

수강일시

20191125() ~ 20200215()

( 12주간 )

수강 신청 방법 안내

 

상안초, 학년, , 이름, 수강부서, 수강반을

강사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발송함.

 

 

 

 

 

상안초

학년/ / 이름

○○○

수강신청합니다.

 

수강신청기간

기존 수강생 1118() 09:00~1119()

신규 수강생 1120() 09:00~1121()

수강신청은 09:00~18:00에 문자 받습니다.

(날짜, 시간엄수바랍니다. 신청기간 전 신청은 접수받지 않습니다.)

수강신청방법

모든 강좌 수강신청은 강사에게 직접 문자로 하셔야 합니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으로 신청 받습니다.

(기존 수강생도 해당 강좌 강사에게 직접 수강신청 해야 합니다.)

수강료 납부

스쿨뱅킹 통장(급식비 통장)으로 입금

수강료

납부일시

129() ~ 13() 3개월분(12) 선납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수강료

및 시간

별도 첨부 안내

수강문의

수업에 관한 궁금한 점 및 수업시간 조절 문의 :

각 강좌 지도강사 선생님에게 문의

기타 문의사항은 방과후실무사에게

(내선 710, 13:00~16:00)하시면 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강좌별 적정 인원(정원의 60%) 미만시 강좌가 폐강될 수 있습니다.

정원이 미달된 강좌는 수강신청기간 이후에도 추가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반드시 스쿨뱅킹을 통해 납부해야 합니다. 수강료를 강사 개인계좌로 보낼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9. 11. 14.

상 안 초 등 학 교 장

  • 민참컴퓨터 교실 4분기 안내장
이전글 겨울방학 중 방과후학교 운영시간표 안내
다음글 2019 방과후학교 전시회 및 발표회 안내장